주안대학원대학교와 월드비전 업무협약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대외협력처 작성일2024-04-09 조회수761본문
주안대학원대학교는 2024년 3월 26일, 사회복지법인 ‘월드비전’과 그리스도 안에서의 하나 됨을 바탕으로 하나님의 선교(Missio dei)에 기여하고자 산학 교류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한국월드비전은 전 세계 100여개 국에서 3만여 명의 직원들이 일하는 세계최대의 민간국제기구인 국제월드비전(영국 런던 소재)의 회원국이며,
국제월드비전은 'UN경제사회이사회'로부터 NGO 최상위 지위인 '포괄적 협의지위'를 부여 받았습니다.
월드비전은 한국전쟁 밥 피어스 선교사님과 한경직 목사님의 구호활동에 뿌리를 둔 기독교 정신 위에 세워진 글로벌 NGO입니다.
앞으로 3년간 주안대학원대학교와 월드비전은 국내외에서 다양한 선교, 교육 활동에서 함께할 예정입니다.
주안대학원대학교와 월드비전은 서로 간의 연계체계를 확립하여 통전적 선교와 나눔을 위한 학술 공동연구를 진행하고, 해외 선교 현장의 거점 선교사와 월드비전 지역개발사업에 참여하는 현지 교회 지도자들과의 연계를 통한 선교적 사업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또, 교회 지도자들을 위한 선교 세미나와 특별 강의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하였습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주안대학원대학교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한 실천적인 학술연구가 전 세계로 복음이 전파되는 데에 쓰임 받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