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승과 제자 - 하나님 나라의 동역자” > 총장 서신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온라인총장실

스승과 제자 - 하나님 나라의 동역자”

주안대학원대학교 총장 윤순재


스승과 제자 관계가 사라진 지 오래되었어요!” 현직 중고등학교 교사가 이직을 준비하는 이유입니다. 교육 현장에서 가르치는 사람과 배우는 학생 간에 사랑과 신뢰가 무너진 채 2022년 스승의 날을 맞이합니다. 

성경에는 아름다운 스승과 제자 관계가 있는데 바울과 그의 제자 디모데입니다. 제자를 뛰어 넘어 아들처럼, 가족처럼 하나님 나라를 위해 동역합니다. 평생 독신으로 살았던 바울이 쓴 마지막 편지, 디모데후서에서 믿음 안에서 영적 아버지 되는 기쁨을 디모데에게서 발견하며 사랑을 고백합니다. 그리고 내 아들아 그러므로 너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은혜 가운데서 강해지라!”기도합니다. 역경을 딛고 달려갈 길을 끝까지 완주하자는 것입니다.

 

     내게 들은 바를 충성된 사람들에게 부탁하라. 그들이 또 다른 사람들을 가르칠 수 있으리라.

Entrust to reliable men who will also be qualified to teach others.

 

JIU는 십자가 구원의 복음과 영혼 구원을 위해 부르심 받은 사람들의 공동체입니다. 지금은 학문을 연마할 기간이기에 스승과 제자로 만났습니다만, 이제 곧 하나님 나라를 세우는 일에 가족이요, 친구이며, 동지로 같은 길을 걸어갈 것입니다.

JIU Family 모두가 사람을 소중하게 여기고, 사람을 세워가며, 복음을 전수하며 다함께 충성된 사람으로 살아갑시다.

댓글등록

그누보드5

22140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석바위로 74번길 11(주안동) 주안대학원대학교   TEL.032-446-5200   FAX.032-428-9779

copyright 2020 ⓒ 주안대학원대학교. All rights reserved.

페이스북